고객의소리

"고객님의 자유로운 의견을 남겨주세요."
노안이라 잘 안보이네요 메뉴 크기 좀 키워주세요
  • 안녕하세요? 콘서트 영양사 김수진입니다. 주간 메뉴표를 말씀하시는지 오늘의메뉴를 말씀하시는지 답 부탁드립니다. 아라마크 본사 IT팀에 문의하여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예전업체보다 조식이 너무좋아졌네요. 항상감사드립니다.수고하세요
  • 감사합니다. 만족하실수 있는 식사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식자재의 원산지 표시가 없습니다. 원산지 표시 해주세요.
  • 안녕하세요? 콘서트 영양사 입니다. 금일부터 원산지 표기 수정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기다리던 식당메뉴 사이트가 오픈되어 정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허나 좀 더 편리하게 수정되었으면 하는 점이 있어 이렇게 게시판에 글을 남깁니다. 현재 주간메뉴 안내에는 요일만 표기되어 있는데 날짜도 함께 표기되어 있으면 좀 더 편리하게 메뉴를 확인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교대근무의 특성상 요일보다는 날짜가 좀 더 편하게 다가오거든요...^^ 그럼, 항상 직원들의 식단을 위해 애써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RE 식당 영양사 입니다. 요청하신 날짜 표기건에 대한 개선 완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밥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매일 매일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1. 도시락으로 오는 식판 상태 및 위생상태가 좋지 않은것이 있습니다.(고추가루 묻은것, 식판이 기름끼가 제거되지 않은것 등) 2. 음식량이 식수 인원에 비해 적은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조금만 신경써주세요. 항상 따뜻한 음식에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세요 ^^
  • BAS 영양사 입니다. 식판 청결상태는 다시 체크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등이네요. 밥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 저희 식당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