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고객님의 자유로운 의견을 남겨주세요."
퀄리티가 떨어진 것 같아요. 혹시 식당도 금액 감축하려고 메뉴 단가 낮추시는 건가요? 이전에 비해 메뉴들이 부실해 졌어요
  • 안녕하세요. 콘서트 식당 영양사 입니다. 메뉴가 부실해 졌다고 느끼셨다니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조금 더 신경써서 좋은 메뉴로 제공해 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적어도 전엔 수요일 특식이었는데.. 아침에 굳이.. 수제탕수육을
  • 안녕하세요. 콘서트 영양사 입니다. 식사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의견 반영하여 메뉴 제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배식시간이 12시 / 12시 15분/ 12시 30분인데 12시 20분만 되면 싹 음식 빼시네요 일부러 시간나눠서 이렇게 나눈건데 어떻게 하지요? 12시 30분 넘으면 어차피 1층갈수 밖에 없는데 저희 직원이 안지켜서 그렇다고 하실수도 있는데 가면 밥을 못먹는데 어쩔수 없이 1층 갑니다. 적어도 총무팀과 식수인원이 없으니 조절해야 한다고 얘기라도 하시기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RE식당 영양사입니다. 식사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이러한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2020012 어제 점심에 나온 부추에서는 안씻은것처럼 흙냄새가 났구요. 돼지고기에서는 누린내인지 냄새가 너무 났어요. 식자재 관리 잘 부탁드립니다.ㅠ 비위 상해요.ㅠ
  • 안녕하세요, 콘서트식당 영양사 입니다. 식사 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말씀해 주신 부분은 쫌더 노력하여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